조갑제닷컴

조성길, 한국으론 오지 말라 이런 한국엘 미치지 않은 다음에는 무엇 하러 오나? 류근일(조선일보 前 주필)  |  2019-01-05
이탈리아 주재 북한 외교관 조성길이 미국으로 망명하기를 원한다고 한다. 잘 생각했다. 지금의 한국으로는 절대로 오지 말라. 지금의 한국은 당신을 받아들여서 북한의 눈총을 사기를 원할 리가 전혀 없는 이상한 정권이 들어서 있다.
  
  황장엽 씨도 한국으로 왔다가 김대중 노무현 정권이 연달아 들어서는 바람에 구박을 지지리도 받았다. 태영호 공사도 한국으로 왔다가 문재인 정권이 들어선 후로는 처신이 아주 어려워졌다. 늑대를 피하려다 호랑이를 만난 격 아니고 무엇이겠나? 광화문 네거리에서는 ‘백두칭송위원회’라는 김정일 숭배자들이 모여 태영호를 잡아들이겠다며 기염을 토하는 세상이다. 이런 한국엘 미치지 않은 다음에는 무엇 하러 오나? 절대로 오지 말라.
  
  그 대신 미국으로 가 백악관, 행정부, 의회, CIA, 미디어, 싱크탱크에 김정은의 정확한 속내가 무엇인지, 그리고 김정은–문재인 사이에 실제로 어떤 꿍꿍이속이 왔다갔다 하는지, 조금이라고 아는 게 있으면 그것을 전해서 미국 정책 수립가들이 트럼프 같은 불안 불안한 변덕쟁이 대통령이 오판하지 않게끔 견제하도록 작용하기 바란다.
  
  조성길 당신도 잘 일 터이지만 지금 남측 대통령 문재인의 청와대와 그 일행은 한-미 동맹을 멀리하고 ‘민족공조’라는 걸 하기로 아주 작심한 친구들이다. 이대로 가다가는 미국과는 남남이 되면서 김정일이 전체 한반도를 좌지우지하고 남측 대통령의 정부가 그에 호응하는 세상이 될 게 불을 보듯 뻔하다. 이렇게 되면 한반도 전체가 조지 오웰이 그린 <1984> 같은 지옥세상이 된다. 조성길 당신도 이것을 막는 데 일조해야 하지 않겠나? 당신과 우리의 자손을 위해서 말일세.
  
  미국 조야(朝野)를 만나서는 김정은은 핵을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 자신의 세습 절대 권력을 포기 못해 중국식-베트남식 개혁-개방을 절대로 할 수 없다는 것, 그래서 오직 북한의 레짐 체인지와 김정은 반(反)인륜 범죄를 국제형사법정에 기소하는 것만이 한반도 문제의 궁극적인 해답이라는 것, 그리고 문재인 정권이 미운 나머지 트럼프가 김정은과 담판해 주한미군을 엿바꿔 먹는 망동을 해선 안 된다는 것을 역설해야 한다.
  
  조성길, 당신은 알 것이다. 자신이 의지했던 기득권과 특권이 어떤 악마적인 범죄와 부도덕과 잔인함 위에 세워진 괴물이었는지를. 당신은 이제 그것을 참회하고 지탄하고 허무는 데 앞장설 의무가 있다. 미국에서건 기타 국제무대서건.
  
  다시 한 번, 지금의 남측 대통령 한국에는 절대 오지 말라. 창살 없는 감옥에 갇혀서 앵무새 노래나 할지도 모른다.
  
  류근일/2019/1/4
  류근일의 탐미주의 클럽(cafe.daum.net/aestheticismclub
  
  
  
  
  
  
  
  
  
  • 마중가 2019-01-06 오전 5:09:00
    그래도 와야 한다. 우리 같이 싸우자 수 많은 애국자들이 태극기를 들고 엄동설한에도
    광화문 광장에서 자유대한민국을 위해 절규하지 않는가? 나도 싸운다. 나도 여기서 떠나지 않고 마지막 한 순간까지 싸우련다. 태영호도 싸우고 있잖나.? 조성길씨 꼭 와야 한다. 와서 같이 태극기를 높이 들자..
  • 지유의메아리 2019-01-05 오후 4:37:00
    존경하는 류근일 선생님, 선생님의견에 전적으로 동감입니다 어쩌다 자유민주주의국가 대한민국이 공산주의 주체의나라로 전락하려 합니까 과연 이책임은 그 누구에게 있읍니까 비록 경제는 발전시켰다고는하나 민의의 전당인 의회의구성을 1/3의 의원을 대통령이 임명하는 유정회 의원으로 채우고 또 삼권 분립의 독립기관이여야할 법원에는 중앙정보부 출장소를 두어 모든 판결을 감시하고, 보고받고, 대통령권한으로 시정시키는 18년의장기독재 정권 그 3공화국을 지금와서보니 찬양만을 할수는 없지 않은가요 올해가 되지해인데 많이먹고 살기만하면 장땡인가요 이게 진정 인간이 살아가는 기본이였을까요 이제라도 늦지 않았읍니다 지나간 정권들을 촘촘히 살펴보고 뭔가 뉘우치고 새로히 다잡으려는 정신과 마음을 다 잡어야 하지않을까요 깜깜한 암흑속의 이 나라 등불 밣겨줄 싸나이는 언제 출연하려나요 고대하며 기다립니다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