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칼럼
文 대통령, 자신의 정체성을 드디어 커밍아웃 사실상 본인이 자유 대한민국의 체제에 반대하고 북한편에 서 있음을…순국선열들을 추모하는 자리에서 감히 가해자인 김원봉을 떠받들다니, 이언주(국회의원) 페이스북  |  2019-06-07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현충일 추념사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드디어 커밍아웃하였습니다. 사실상 본인이 자유 대한민국의 체제에 반대하고 북한편에 서 있음을 말입니다. 비록 김원봉이 일제강점기에 조선의열단과 조선의용대 등 독립운동을 했다고는 하나, 독립 이후 좌파 혁명운동을 하며 1948년 월북하여 6·25 전쟁의 공으로 북한 김일성으로부터 훈장까지 받고 북한에서 상당기간 주요한 자리를 거친 자가 아닙니까? 그런데 오늘처럼 6·25 전쟁 등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들을 추모하는 자리에서 감히 가해자인 김원봉을 떠받들다니…
  
  문재인 대통령은 현충원에 묻힌 국가유공자들, 그 자리에 있던 국가유공자나 이를 들은 국가유공자들과 그 가족들의 가슴에 대못을 박고 피눈물을 흘리게 한 셈입니다. 어떻게 문 대통령은 그런 생각을 갖고 현충일 추념식을 간 겁니까? 김원봉이 마지막에 김일성의 배신으로 숙청당했다고 해서 그의 자유 대한민국에 대한 반역적 행적, 6·25 당시 100만이 넘는 우리 국민들의 피눈물 어린 희생이 정당화되는 겁니까?
  
  그 얘길 들으며 저는 문 대통령은 지금 자유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구나, 그는 지금 누구를 대표하고 어느 나라를 수호하는 대통령인가 싶었습니다. 대한민국의 공산화를 막아내고 미국의 대책없는 휴전에 반대, 암살위협까지 감수한 끝에 한미 상호방위조약을 이끌어낸 대한민국의 건국대통령…다소 허물이 있었더라도 나라의 정체성을 지켜낸 분인데도 문대통령은 팩트도 무시하고 자꾸 폄훼하는 게 안그래도 이해하기 힘들었지요…그러면서 6·25 때 북한측 공을 세운 김원봉은 훌륭한 사람이라니, 이제야 문재인 대통령의 역사관이 얼마나 반체제적인지 퍼즐이 맞춰지는 느낌입니다.
  
  대통령이 현재나 미래보다 비생산적으로 과거사에 집착하길래 못마땅하게 생각했는데… 이제 보니 과거사에 집착하는 이유가 있었군요. 대한민국이 잘못 세워진 나라고, 북한에 정통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모양입니다. 솔직히 이런 식이라면 어느날 갑자기 북한과의 연방제를 선언할 수도 있겠구나 싶어 소름이 끼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이 발언에 대해 명확히 해명해야 합니다. 만일 이 입장에 변화가 없다면 본인 스스로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자격이 없음을 밝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문제 제기야말로 진보-보수를 떠나 우리 헌법의 가치를 지키는 문제입니다. 즉, 우리 헌법은 66조 2항에서 “대통령은 국가의 독립·영토의 보전·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를 진다.”라고 되어 있고 우리 헌법은 '자유민주주의'와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통일'을 정신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제기는 색깔론이 아니라, 대통령이 반헌법적 역사관, 반체제적 또는 반역적 역사관을 갖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분명히 답하세요! 혹시라도 색깔론 운운하며 답을 회피한다면 그 자체가 의심스런 것입니다. 우리 국민들은 지금…너무나 불안해서 잠이 오지 않습니다. 우리 대통령을 믿지 못해서요…
  
  
삼성전자 뉴스룸
  • 고호 2019-06-08 오전 10:04:00
    빨갱이 문죄인은 선거표를 위해 모든 기금을 고갈 시키고 있다. 대표적으로 의료보험이 예, 보험료를 인상해야한다. 결국 지금의 젊은 2030 세대의 부담이다. 그런대도 2030이 문죄인 지지? 이것이 젊은세대의 패러독스이다. 특히 한국을 망치는 것은 골이 빈체로 전철에서 립스틱이나 바르고 짦은 펜티 입은 젊은 여자들이다. 주나라 말기 포사가 이렜겠지 ? I know that I know nothing(소크라테스 역설)
  • 白丁 2019-06-07 오후 8:56:00
    이 자 정치판에 나올때부터 알고있던 사실을 뭘 새삼스럽게시리…naidn 선생님, 이언주 君이 아니고 孃입니다.
  • 1 2019-06-07 오후 7:04:00
    자유 민주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될수없는 좌파 운동권 주사파 친북파 공산주의자인 문재인은 이제는 보란듯이 온갖 못된 빨갱이친북괴짓을 노골적으로 행사하고있다!!! 자유 민주 국민은 좌시,방관하고있는 현실이 믿기지않는다!!! 자유 민주 대한민국호의 주방을 파괴하고(경제,파탄),쌀독을 깨버리고(국고금 탕진),담장을 허물어 버리고(국방력 약화), 자기패거리만 챙겨(무능 무식한 좌파 운동권,친북파,종북파,반국가 데모단체의 임용,등등) 온통 불화, 분렬,혼란을 야기하여 어디로 가고있는지 갈팡질팡하여 국민은 비명을 지르고 있는데도 나몰라식으로 무법의 막나니와 다름없는 망동을 주저없이하고있다!!! 이런자가 자유 민주 대한민국에는 존재해서는 안되는 나라며 호국선렬들은 우리를 꾸짖고있다!!! 지금 통곡하고있다!!! 지금 당장 자유 민주 국민이여! 총궐기하여 백해무익한 좌파 문재인정권 궤멸에 총 진군하라고 웨치고잇다!!! 자유 민주 국민은 각성하여 이좌파 운동권 문재인정권 타도에 궤멸때까지 총돌격하자!!!
  • naidn 2019-06-07 오전 10:08:00
    이언주 군, 불문가지라 카는 말이 있지않소
    그저 이 놈들은 시뻘건 빨갱이 인것을,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