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최신정보
史上초유의 사태, 在日동포 대변 매체 통일일보가 문재인 규탄에 앞장서다! 趙甲濟  |  2019-08-06

자유진영의 지식인들 사이에선 문재인 정권의 反日·反美(반일·반미)는 결국 反대한민국으로 귀결됨으로 문재인과 대한민국을 분리시켜 대응해야 한다는 주장이 등장하고 있다. 김정은과 북한주민을 갈라서, 김정은을 敵(적)으로, 북한주민을 우리 편으로 보는 것과 같은 논리이다.
  
  문재인-대한민국 분리 원칙을 실천하는 매체가 있다. 일본에서 1959년 창간되어 反共(반공)자유의 民團(민단) 편에 굳세게 서서 북한노동당의 在日(재일)기지인 조총련을 상대로 한 격투에서 예리한 선전대 역할을 했고, 결국 조총련을 거의 괴멸시킨 主役(주역) 통일일보이다.
  
  이 신문은 늘 在日동포와 대한민국 입장을 견지, 북한정권, 조총련과 싸웠을 뿐 아니라 일본 정부에 대해서도 비판적 자세를 취하여왔다. 그런데 문재인 정권 등장 이후는 反文 논조를 내세우면서 국내의 어떤 매체보다도 신랄한 비판을 이어간다. 이는 독자층인 재일동포 主流(주류)의 생각을 반영하는 것이다. 최근의 韓日갈등에서 이 신문은 문재인 정권 편에 서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文 정권을 한국 국민, 일본, 미국의 公敵(공적)으로 몰아붙인다.
  
  지난 7월24일자 통일일보 1면 머리 기사는 제목이 '官製反日(관제반일)로 韓美日 연대를 파괴'이다. '反日은 3각동맹붕괴를 노리는 평양의 對南(대남)공작목표'라는 副題(부제)가 돋보였다. '한일관계를 안보차원에서 再定義(재정의)하는 일본' '수출관리를 경제침략이라고 선동하는 文정권'이란 뽑음말이 선명하다.
  
  이 기사는 <文정권이 韓美日 연대에서 이탈하고 있다>면서 한국인을 선동, 한미일 협력체제의 와해를 추구하고 있다고 규정하였다. <주사파 정권은 국가안보는 무시하고, 징용공 문제에 대한 일본 측의 반격을 反日정치에 이용하고 있다>면서 <韓日갈등의 본질은 日美韓 협력체제에서 이탈하는 文정권이 일으킨 동아시아 질서교란이다>고 못박았다.
  
  이 신문은 문재인 정권이 失政(실정)의 원인을 모두 일본에 轉嫁(전가)하여 국민의 불만을 일본으로 향하도록 획책하고 있다고 비판한 뒤 <문재인이 아베 수상과의 회담을 통한 해결을 피하는 이유는 자신의 무능이 가져온 현재의 상황을 정치적으로 이용하기 위한 것이다>고 지적하였다.
  
  이 신문은, 북한 측에 호응하여 내란을 모의한 이석기 석방을 요구하는 대규모 시위도 주사파 정권의 비호 아래에서 이뤄졌다고 주장했다. 신문은 문재인이 일본에 사과하거나 양보하면 남북이 일본을 공동의 적으로 想定(상정), 연방제 통일을 추진하려는 계획을 실천할 수 없게 되고, 박근혜-아베 위안부 최종합의를 뒤엎은 것을 사과하면 지금까지 추진해온 적폐청산의 정당성도 잃게 됨으로 韓日갈등을 이어갈 수밖에 없다고 본다.
  
  통일일보는 7월18일자에서도 <文대통령은 제3국 중재안 구성을 수용하라>는 제목을 달아 일본 정부와 같은 입장을 취하였다. 이런 反文논지는 결코 反韓이 아니라 진정한 親韓(친한)노선이란 이야기이다.
  
  <지금의 상황은 국제법을 무시, 反日種族主義(반일종족주의)로 돌진한 文정권이 초래한 것이고, 文정권이 국제법보다 우선한다고 하는 징용공 판결을 내린 김명수 대법원장과 재판관들은 法服(법복)을 입은 혁명가이다.>
  
  이 신문은 <김정은과는 조건 없이 대화하고 일본과는 대화하지 않는다는 게 말이 되느냐>는 論旨(논지)이다. 통일일보는 문재인 정권이 미국에 중재를 요청한 것은 奸惡(간악)한 짓이라면서 북한산 석탄을 밀수입하고 精製油(정제유)를 북한에 제공하는 등 국제사회의 對北제재를 무력화시키며 국민 전체를 인질로 삼은 파렴치한 집단이라고까지 몰아붙였다.
  
  <지금 문재인 정권은 日韓 관계의 파탄을 유도하고 있으며 그 책임을 일본과 미국에 전가하려 한다. 이런 官製反日-反美선동에 박근혜 전 대통령을 탄핵시켰던 선동언론이 동원되고 있다. 주사파의 洗腦(세뇌)로 다수 한국인은 스톡홀름 증후군에 빠져 있다.>
  
  통일일보 바로가기(클릭)
  
  
  ‘통일일보’ 사이트 게재 기사 캡쳐
  
  
삼성전자 뉴스룸
  • manaho 2019-08-11 오후 6:01:00
    문제인과 대법관 김명수, 김능환은 만약, 일본 최고재판소가 한국에 일제시대때 남아있던 일본인 재산(현재 시가로 수백조) 돌려달라는 판결을 하고 이행치 않을 경우 일본내 제일동포, 재일 한국기업체 재산을 압류하겠다면 승복하겠는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간다.
  • 댕큐 2019-08-08 오후 3:14:00
    정확한 진단입니다
    김과 북한주민을 분리하듯
    문과 대한민국국민들을 분리해야 합니다

    글의 내용 중
    문정권이 간악하고 파렴치한 집단이라는 말에 동의합니다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