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최신정보
가장 용감한 공직자는 윤석열, 가장 비겁한 공직자는 정경두! 趙甲濟  |  2020-01-15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용감한 공직자는 윤석열 검찰총장과 김웅 부장검사일 것이다. 가장 비겁한 공직자는? 정경두 국방장관이다.
  
  1. 그는 헌법 제5조, 7조를 위반한 자이다. 헌법 5조는 국군은 국가안보의 신성한 임무를 수행하고 정치적으로 중립해야 한다고 못박았다. 그는 문재인 정권의 굴종적인 對北정책을 따라가다가 국가안보를 해치고 있으며 정치적 중립성을 포기하고 종북세력에 흔들린다.
  2. 그는 북한군과 김정은 정권을 主敵으로 가르치지 않는다. 이는 헌법제3조 위반이며 국군의 존재 자체를 부정한다.
  3. 그는 김정은이 서해안의 해안포를 발사, 9.19 군사합의를 정면으로 위반했는데도 이에 대하여 문제 제기를 하지 않는다.
  4. 그는 천안함 폭침이나 연평도 포격 등 북한이 저지른 만행을 '남북간의 불미스러운 무력충돌'이라고 호도, 호국영령들을 모독하였다.
  5. 그는 헌법에 근거도 없는 불법 수사기관인 공수처가 현역 및 예비역 장성까지 수사할 수 있게 되었는데도 법안 작성과정에서 이에 반대하지 않았다. 이는 헌법위반이고, 국군을 정권에 종속시키는 自害的 배신행위이며, 民軍관계를 근본적으로 해치는 것이다.
  6. 북한이 발사한 탄도미사일을 '미상의 발사체'라고 허위 보고하여 국민을 혼란에 빠뜨리고, 김정은을 감싼다.
  7. 정경두 국방장관은, 북한의 핵무장은 되돌릴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면서도 자위적 핵보유를 주장하지 않고, 수도권에 사드 배치도 요구하지 않으면서 수도권의 비행금지구역 등 한국군의 우세한 戰力을 약화시키는 데 전력을 다했다. 김정은과 북한군에 유리한 행동과 국가 국군 국민 국익에 배치되는 행동만 골라서 한다.
  8. 그는 전향하지 않는 골수 레닌주의자 조국이 법무장관으로 임명되어 국가 안보에 치명적 사태가 발생할 때에도 침묵함으로서 헌법 제5조를 위반하였다.
  9. 국군은 건국의 초석, 호국의 간성, 근대화의 기관차, 민주화의 울타리 역할을 해왔다. 앞으로 자유통일의 武力이 되어야 한다. 이런 위대한 국군의 명에를 더럽히고 있는 정경두 국방장관을 최악의 공직자로 규정한다.
삼성전자 뉴스룸
  • 희망사랑 2020-01-21 오후 1:00:00
    정경두는 똘마니에 지나지않는 깃털이지만 박근혜대통령 탄핵당시 행정부 수반이었던 황교활이 불법사기탄핵인줄 뻔히 알면서도 남한좌익들의 기세에 눌려 용인하고 가자라고 했던 황교활이 더 비겁한 넘입니다.
  • 조고각하 2020-01-16 오후 4:02:00
    가장 비급한 공직자는 문죄인, 문정인, 문희상, 이해찬, 박지원 그리고 김연철, 정경두
  • 자유의메아리 2020-01-16 오후 1:09:00
    조갑제 대기자님 글 잘보았읍니다 또 덧글다신 진실한우파님, 우리(우파)가 해방이후 6,25동란 그리고 KAL기납북사건 , 아웅산테러사건 ,판문점 도끼만행사건,동작동 국립묘지에서의 요인 암살미수사건 강원도를 침투하여 이승복 어린이를 공산당이 싫어요 했다고 입을 찢어죽인사건 박정희전대통령을 전향시키기위하여 황태성간첩남파사건 그외에도 수도없이 주로 서해안을 이용한 간첩남파사건 수도없이 북괘 공산주의자들에게 당했음에도 전혀 교육이 않되고 특히 대한민국에사는 우파를 자칭하는 이쓰레기 인간들은 그간 배운게 하나도 없는가 까마긔고기만 먹고살아서 하루만 지나면 치매환자처럼 깡그리 잊어먹는가 새해85세가되는 이 村老도 기억하는데 젊은인간들아 늬들은 뭐하며 사냐 입에서 욕이 나오는데 참는다 !!!
  • 진실한우파 2020-01-15 오전 11:42:00
    윤석열 검찰은 대단히 기회주의적이고 약은 편이며, 자기 이익에 밝기 때문에 여론만 뒷받침 해준다면 문재인 아니라 문재인 할배라도 수사할 수 있고 더하여 문재인 세력을 무리하게 엮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론이 윤석열 검찰을 그렇게 움직일 정도로는 들끓지 않을 것이다. 현재 윤석열 검찰을 응원하는 이들의 태반은 지난 탄핵에 내심 통쾌해한 자칭 보수우파 성향인 사람들이고 그 외에는 실은 윤석열 검찰을 못마땅해 하지만 문재인 정권을 치도록 펌프질하기 위해 윤 검찰을 응원하는 경우도 더러 있는 것 같다. 윤 검찰도 그런 보수우파 성향 시민들의 생각을 잘 알고 있으리라 보는데, 아무튼 꾀보들인 윤 검찰은 절대로 문재인 정권 자체를 흔들지 못한다. 윤 검찰이 속으로 문 정권을 지지하든 하지 않든 문 정권과는 어쩔 수 없이 운명 공동체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한 가지 당부하자면, 조선일보 세력과 그 비슷한 성향의 보수우파 논객들의 윤석열 띄우기는 필연적으로 한국당 존재를 약하게 하고 또 간접적으로 한국당 분열을 야기하는데 일조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있어 달란 점이다.

    알만한 이들은 알겠지만 윤석열 검찰의 중추적 인물들은 검사로서 최고 엘리트들이라 보기 어렵고 정치적 가치관이 편향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검찰 내부에도 최고 엘리트들이 질시받는 경향이 있는데, 윤석열 체제는 그런 최고 엘리트들은 좌천시키거나 거세하고 자기네 입맛에 맞는 사람들로 주요 보직이 채웠다고 할 수 있다. 그들 윤석열 세력은 전부터 논의되던 검경수사권 조정 문제에 대해 민주당 눈치를 보며 침묵하거나 심지어 묵시적 동조를 했고 임은정, 서지현 검사 등을 사실상 비호했다. 김웅이 말하는 검사들이 일어나라는 것은 다름 아닌 좌파 충견 노릇을 한 윤석열 검찰을 일차적으로 엎어버리라는 소리이다. 그래야 비로소 검찰이 정권에 제대로 말할 수 있는 것이다.

    추미애가 온 후로 윤석열 수족은 사실상 다 잘렸고 윤은 정치적 상징으로 남아 자기 인기만 올리고 있다. 사실 윤석열 체제가 아닌 다른 비정치적 검사들로 구성되어야 문 정권 비리 수사를 제대로 할 수 있다. 윤석열 검세력이 딱히 초엘리트들도 아니고 게다가 태생적으로 편향적 정치적이어서 한계가 뚜렷하니 사실은 시급히 비정치적 검사로 총장이 바뀌어야 한다. 검사조직의 특성상 누가 총장이 되든 윤석열보다 약한 정도로 문 정권에 대한 수사 지휘를 하지는 않는다. 누가 총장이든 윤석열과 동급이거나 최하 윤석열 이상으로 문 정권 비리 수사를 지휘 내지 외압으로부터 부하들을 보호하려 노력할 것이라는 말이다.

    윤석열 검찰을 성원하는 검사 출신들 중에는 순진하고 맑은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그런 이들은 희한하게 귀가 얇아서 어디서 무슨 펌프를 들었는지 예컨대 우병우 같은 이를 채동욱이나 윤석열보다 더 증오하는 면이 있어 보인다. 또 그런 검사 출신으로부터 윤석열에 대한 얘기를 들은 보수논객들은 윤석열을 용감하고 정의의 사도인양 띄우는 경향이 있어 보인다.

    지금 윤석열에게 원한을 가진 이들이 매우 많을 것이다. 이재수 가족도 변창훈 가족도 그럴 것이다. 문재인을 공산주의자라 칭했던 분이라든지 조갑제닷컴 주요 독자들은 김기춘, 황교안, 우병우 등을 내시 취급하며 내심 거부감을 가지고 윤석열을 용감하다느니 하며 높이 평가하겠지만 보수우파 성향 고위 공직자 출신들 중에는 윤석열에 원한 가진 이들이 훨씬 많을 것으로 짐작된다.

    요즘 윤석열 응원하는 이들은 급기야 과거 채동욱 체제에서 윤석열 등이 국정원 댓글 문제에 대해 수사했던 것에 대해서까지 윤석열 팀이 옳았다고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실 그들은 박정희를 칭송하다가도 결정적일 때는 박정희 비판을 교묘히 했던 이들이고 박근혜 안티였던이들이다. 물론 보수우파라 해서 무조건 박정희를 칭송해야 한다는 법은 없다. 그리고 그런 자들이 박정희를 칭송하든 씹든 박정희에 대한 역사적 평가에는 아무런 영향도 없다. 다만 우려되는 건 지난 국정 댓글 문제에 대한 인식이다.

    그 문제는 분명히 채동욱, 윤석열 세력이 편향되고 편협한 정치관, 안보관을 가지고 특수통 제일주의의 성정으로 삐툴어진 수사를 한 것이다. 우리 현실에서 국정원이 댓글 문제에 그 정도 수준으로 개입하는 건 분단상태의 정상적 국가라면 당연히 해야 할 일이다. 그 부분에 대해 국정원이 정치적 개입을 지나치게 해서 문제라느니 하는 언론인이나 정치인들 면면을 보면 대부분 과거 운동권 전력이 있는 자들이다. 그들이 탄핵에 앞장서더니 이제는 윤 검찰을 응윈하고 있고 그런 자기 응원을 정당화하기 위해 급기야 지난 국정원 댓글 문제까지 윤섹열이 옳았다고 하고 있다. 자기가 그토록 지지하던 이명박 정권을 무너뜨리는데 큰 관련이 있는 그 국정원 댓글 문제를 말이다. 결국 내가 미워하는 놈과 반대되는 편에 서서 내 입맛에 조금 맞는 일을 하면 박수치는 그 좌파적 기질이 여실히 또 발현되는 것이다. 사실 우리는 이런 이기적 좌파성정을 가진 자칭 보수우파들 때문에 망하는 것이다.

    다들 정치게임 몰입에서 벗어나 각성해야 한다. 윤석열 세력은 태생적으로 좌파정권을 다부지게 치기엔 한계가 뚜렷하며, 출발부터 편향적이다. 글고 그들은 속으로 문 정권이 좋든 싫든 문 정권과 운명공동체이다. 지난 탄핵정국과 같이 여론 전체가 전적으로 문재인 정권을 비난한다면 몰라도 그렇지 않다면 문 정권을 완전히 죽도록 건드리지는 않는 게 기회주의적 윤 검찰인 것이다. 오히려 지금은 윤석열이 아닌 이가 총수가 되어야 보다 공정하고 눈치 덜 보는 수사를 할 수 있다.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