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최신정보
D-7, 바이든 압승 판세 지속! 선거모금액수에서도 바이든이 크게 앞서. 趙甲濟  |  2020-10-27

미국 대선 투표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판세는 크게 변하지 않고 있다. 전국 여론조사에서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현직 대통령 트럼프에게 10%p 前後의 우세를 보이고 있다. 이 추세는 최근 두 달 간 거의 변함이 없다. 선거의 승부처인 경합주에서도 바이든이 안정적 우세를 견지하고 있다. 특히 중요한 세 주, 즉 펜실베니아, 미시건, 위스콘신 주에서 바이든은 6~10%의 격차로 우세이다. 뉴욕타임스는 3%p 이상으로 이기는 주를 기준으로 선거인단 득표수를 추산하였더니 바이든이 341표 對 트럼프 163 표로 압승하였다. 여론조사가 2016년 정도로 틀렸다고 가정해도 바이든이 당선권인 270표보다 10표가 많은 280표, 트럼프가 258표였다.
  
  인구 구조의 변화도 바이든에게 유리하다. 대학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층의 인구가 2016년보다 많이 늘었는데, 이 층은 인종 불문하고 바이든 지지가 강하다. 선거자금 모집에서도 바이든이 크게 이기고 있다. 트럼프와 바이든은 총18억 달러를 모금했는데 바이든이 약10억, 트럼프가 약8억 달러이다. 정치헌금을 한 인원 수에서도 바이든 측이 490만 명, 트럼프는 270만 명이었다. 트럼프의 교양 없는 言行에 대한 누적된 불만이 바이든 지지로 쏠리고 있는 현상이다.
  
  미국 언론은 2016년 때 트럼프 낙선을 예상한 전과(前過)로 해서 매우 조심하는 경향이다. 국내 언론은 가끔 특이한 여론조사를 인용, 트럼프의 역전승을 예상하는 기사를 내보내는데 미국의 주요언론 중 트럼프의 승리를 예측하는 곳은 없다.
  
  
  
  
  
  
  
삼성전자 뉴스룸
  • 1 2020-10-28 오후 5:56:00
    세계의 자유 민주주의와 자유 민주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미국 대통령이 당선되어야한다!!! 확실한,똑 부러지는 자유 민주 정책의 강력한 미국 대통령 되기를 바란다!!!
  • 자유의메아리 2020-10-28 오후 12:32:00
    조갑제 대표님 노익장으로 현실 유투부세상에 우뚝 서계심을 기뿌고 자랑스럽습니다 밑에도있지만 이 닷컴의주인이신 대표님을 비난하고 반대되는 글을 올려도 그냥 올려주시고 포용하는 대표님의 너른 아량을 보며 참으로 감탄합니다 또 한가지 저는 모태신앙인으로대표님께서도 기독교인이란게 반갑고 자랑스럽고 고맙습니다 이 닷컴과 조갑제 TV를 통하여 많은 지식을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1947년 월남인으로 부친께선 1895년생으로 구한말때 의주고보를 나오신 당시로선 인테리엿고요 저도 지주의아들로 잘살다 해방후 북에 들어온 공산당의1945년가을 토지개혁으로논밭 전지 다 뺏기고 살수가없어 1947년신의주에서 열차로 해주. 해주에서 한밤중에 바다로밀선을타고 경기도 청단군 팔악계라는 어촌으로 월남에 성공 그간 서울에 정착 73여년을 살고있읍니다 부친께선1930년대부터 조선일보를 구독하시고 평생 조선일보만 보신 어른이시고 저도 또한 전혀 조선일보만 보고있읍니다 감사합니다
  • 자유의메아리 2020-10-28 오전 11:29:00
    한국의어바리들 배운무식쟁이들 늬들은 유투부전선에서 꺼져라 개자식들아 요지음 유투부 논평이나 댓글들을 보면 참으로 왜이리 대한민국에 똥개가 이리도 많은지 기가찰 노릇이다 미국을 몰라도 어찌 이리도 모를까 요즘 보면 공화당=자유민주주의, 민주당=공산주의, 모르면 입이나 닥치지 똥개들아 미국엔 법률로 공산주의 정당은 존재할수없게되여있다 이것도 모르는 얼간이들아 뭐! 바이든이 빨갱이라고 또 어떤 얼간이는 바이든 죽어라 오바마죽아라 하든데 그것도 LA 에서 살면서 개소리하드라 뭐 바이든 아들이 중공돈 먹었다고 쨔사들아 중공돈 먹은거 따지려면 남의나라 걱정말고 우리나라 함 살펴봐라 여,야당할것없이 수도없이 많다드라 개뿔도 모르면서 남의나라 걱정하게 생겼나 이 어바리들아 이제라도 정신차려라 은혜를 원수로갚아도 분수가있지 6,25때 트럼프가 대통령이였으면 지금 우리나라가 존속했을까 그래도다행이 민주당의 투루만 대통령께서 애치슨 국무장관의남침 보고를 받고 개새끼들하면서 먼저 공군 출병을명했고 이후 육해공군을 출병시켜 우리국군이 헤산진까지 북진 압록강물을 대통령께 담아 보내는 사진을 당시 뉴스를 보고 아! 이제 통일이 되였구나 햇는데 중공군의 참전으로 통일도 좌절되고 오늘에 이르렀다 이 중공은 당시 80만명의군대를 참전시켜 사상자가 60만은됬다드라 그 효과로 북괘가지금도 존재하는거 아닌가 이쯤되면 중공은 대한민국의철천지 웬수다 이후 후임 대통령 공화당의 아이젠하워는 후딱하면 산소텐트속으로 들어가 생명을 유지하며 휴전을 강행 1953년7월27일 휴전이되였다 당시 휴전을 반대하고 오직 북진통일만을 주창하시든 이승만 국부께선 츄전협정에 참여도 않하시고 따라서 우리는 휴전조인은 않했다 당시 아이젠 하워대통령의 이름을딴 유행어가 있었다 아1이젠 화해합시다였다 하나더 우리가 기억할것은 당시 유명했든 빌리그레이엄 목사님이시다 휴대폰도없던 그시절 목사닠께서 한국에 다른나라보다 많은 50만의기독교인이 산다며 즉시 출명할것을 전보로 트우먼 대통령께 부탁하신 이 목사님을 기독교인이 아니라도 감사해야 할것이다 당시를 살아온금년 86세의 한 늙은이가 추억에 잠겨본다
  • zion 2020-10-28 오전 9:49:00
    조갑제 당신의 말로는 딱 7일 남았다. 미국 극좌 민주당, PC좌파 글로벌리스트, 워싱턴의 늪 부패하고 더러운 딮스테이트 등 어둠의 세력들을 열렬히 지지하면서 개 돼지들을 상대로 거짓 선동하는 너 고맙게도 더럽고 읍습한 정체를 드러내주어 다행이다.
    월남공산화후 최고의 반공연사가 간첩이었지!
    당신 결정적순간에 나티나 거짓선동하면서 잘도 속여왔지만 처단될날 많이 남지않았다.
    넌 미국 NYT WP CNN 등 극좌 주류언론의 개이거나
    미국내 극좌 간첩과 손집은 신은미, 카멜라 해리스등의 동지이거나 또는 중공의 세작일 것언데 변명해 보시지.
    사이비보수들의 정체가 탄핵이후 그리고 미국대선으로 정체가 다 드러나는구나!
    악은 스스로를 드러내는데 당신은 스스르 그리스도인이라하는데 어찌하여 기독교를 증오하는악인들과 거짓의 아비를 추종하는가!
    거짓 신자임이 자명하다. 조닷컴에서 동조하는 사람들아
    반성하라! 곧 대성통곡하게될 것이니
  • zion 2020-10-28 오전 9:30:00
    글로벌
  • RedBuster 2020-10-28 오전 3:00:00
    트럼프가 사람들 앞에서 취하는 삐딱한 자세, 사실을 왜곡하거나 허연 거짓말로써 맹목적 추종자들을 결집시키려는 잔머리 굴림이 참으로 가증스럽다. 이런 사람을 재선되는 경우 미국은 물론이고 세계적인 대재앙은 명약관화다. 조중동 트럼프 관련 기사에 댓글을 남기는 사람들이 글투로 봐서는 분명히 자유 애국진영에 속하는 사람들인데 트럼프를 거의 맹목적으로 지지하는 사실이 기현상으로 느껴진다. 대부분 이런 사람들의 트럼프 지지하는 논리는 그가 '일루미나티', 세계정부, 그림자 정부, 이슬람세력 . . .등으로 부터 자유세계를 지키고 북괴, 중공으로부터 한국을 지켜주는 거 무슨 '구세주' 로 여기는 것 같은 논리를 펴고 있으나 트럼프의 지난 4년간의 행투를 들여다 보면 도저히 그런 것 같지 않고 앞으로도 좋은 일 할 싹수가 보이질 않으니 이 일을 어찌하盧 ?
  • 無極 2020-10-27 오후 10:41:00
    트럼프가 싸우는 적들!!!
    워싱톤 親中 글로벌리스트, 딮 스테이트, 극좌 PC, 금융계, 언론계, IT업계, 학계등 腐敗旣得權勢力.
    그러니 썩은 돈들이 護身用으로 뭉텅이로 굴러들어온다.

    트럼프 진영의 모금액들은 소액으로 十匙一飯으로 모여 큰 변화를 열망하는 수많은 民草들의 마음이다.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