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최신정보
'우리는 민간 지도부의 합법적 명령에 복종한다." 미국 합동참모본부가 연합군에게 보낸 메시지 조갑제닷컴  |  2021-01-13
1월12일 미국 합동참모본부가 연합군 장병들에게 보낸 메시지
  
  미국 사람들은 거의 250년간 미 합중국 군이 그들과 헌법을 지켜줄 것이라고 믿고 살아왔다. 우리 역사에서 우리가 수행해온대로 미군은 민간 지도부의 합법적 명령에 복종할 것이며, 민간 정부를 지원하여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법률에 부합하도록 공공의 안전을 보장하고, 국내외의 모든 적으로부터 미국의 헌법을 수호하는 일에 전적으로 충성할 것이다.
  
  2021년 1월6일에 있었던 워싱턴 폭동은 우리의 헌법절차와 미 의회와 의사당에 대한 직접적 공격이었다. 우리는 두 의사당 경찰관의 죽음 및 전례없는 이 사건과 연관된 사망자에 대하여 조의를 표한다.
  
  우리는 의사당 안에서 발생한 행동은 법치와 부합되지 않음을 목도하였다. 표현과 집회의 자유는 그 누구에게도 폭력과 반역과 내란의 권리를 부여하지 않는다.
  
  군인으로서 우리는 국가의 가치와 이상을 구현하여야 한다. 우리는 헌법을 지지하고 지킨다. 헌법적 절차를 중단시키는 행동은 우리의 전통, 가치, 그리고 맹세를 거역하는 것일 뿐 아니라 법에 어긋난다.
  
  2021년 1월20일, 헌법에 따라서, 州와 법원에 의하여 확인되고 의회에 의하여 認證된 데 따라서, 바이든 당선자는 대통령으로 취임하여 마흔여섯 번째 최고사령관이 될 것이다.
  
  우리나라를 지키기 위하여 배치되거나 집에 머물고 있는 남녀 군인들에게 명령한다. 긴장하라, 시선을 저 멀리 지평선에 고정시키고, 임무에 집중하라. 미국인 한 사람 한 사람들을 지키려는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봉사에 경의를 표한다.
  
  
  합참의장 미 육군 대장 마크 A 밀리, 합참차장 존 E 하이튼 미 공군 대장, 미 육군참모총장 제임스 C 맥콘빌 대장, 미 해병대 사령관 데이비드 H 버거 대장, 미 해군작전사령관 마이클 M 길데이 제독, 미 공군참모총장 찰스 Q 브라운 2세 대장, 미 우주군 우주작전사령관 존 W 레이먼드 대장, 국가방위군 참모총장 다니엘 R 호칸슨 육군대장
  
삼성전자 뉴스룸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