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최신정보
박근혜 징역 22년 확정! 이건 재판이 아니라 인간말살이다! 非命에 간 육영수 박정희 딸에게, 사람이 이럴 수가 있나? 문재인이 자랑하는 k-방역의 성공은 박정희가 토대를 만든 의료체제, 박근혜가 정비한 질병관리 체제가 없었으면 불가능했다. 飮水思源을 모르는 배은망덕의 판결이다. 趙甲濟  |  2021-01-14
최서원 및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지출 사건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대법원 재상고심에서 징역 20년형이 14일 확정됐다. 새누리당 공천 개입 혐의로 징역 2년이 확정돼 수감 중인 박 전 대통령은 총 22년 형기를 마치고 오는 2039년 87세 만기 출소 예정인 셈이다.
  
  대법원 3부(주심 노태악 대법관)는 오늘 오전 11시 15분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뇌물 등 혐의로 기소된 박 전 대통령의 재상고심 선고 공판에서 파기환송심 원심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박 전 대통령은 지난해 7월 파기환송심에서 뇌물 혐의로 징역 15년과 벌금 180억원, 국고손실 등 나머지 혐의로 징역 5년을 각각 선고받았다.
  
  파기환송 전 항소심 선고형량인 징역 30년, 벌금 200억원에서 형량이 줄었는데, 대법원의 파기환송 취지에 따라 강요죄와 일부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혐의가 무죄로 뒤집혔기 때문이다. 파기환송심 판결에 특검은 불복해 재상고했고, 박 전 대통령은 재상고하지 않았었다.
  
  1. 징역 22년이면 연쇄살인 사건이나 반역죄에 적용될 만한 형량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그런 흉악범인가? 박 전 대통령이 安保를 허물고, 김정은에게 금품을 건네주고, 선동으로 원자력 산업을 망가뜨리고, 가혹한 수사로 자살자들을 속출시키고, 국민을 북한으로 강제송환했나?
  
  2. 뇌물죄라는데 왜 박근혜 수중엔 한푼도 없는가? 돈 한 푼 받은 적이 없는 대통령을 뇌물죄로 걸기 위하여 동원한 법리, 관례대로 받은 국정원 예산 등에 대한 법리를 퇴임 후 문재인과 그 부하들에게 걸면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하다.
  
  3. 대통령 탄핵도 가혹한데 여기에다가 징역 22년이면 이건 재판이 아니다. 인간말살을 목표로 한 숙청극이다.
  
  4. 非命에 간 육영수 박정희 딸에게, 사람이 이럴 수가 있나? 문재인이 자랑하는 k-방역의 성공은 박정희가 토대를 만든 의료체제, 박근혜가 정비한 질병관리 체제가 없었으면 불가능했다. 飮水思源을 모르는 배은망덕의 판결이다.
  
삼성전자 뉴스룸
  • RedBuster 2021-01-15 오전 1:04:00
    문재인과 그를 둘러싸고 있는 김일성 주사파 아이들의 문에는 인간이 인간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런 놈에게 속아서 "마음씨 좋은 이웃 아저씨 . . .운운 . ." 지꺼리며 표를 찍어 준, 역시 인간이 아닌 개돼지 국민들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몸은 괴롭겠으나 문재인 일당이 '사면' '국민통합' . .헛소리 지껄리며 엉뚱한 짓거리를 하더라도 과감히 거부하라. 박근혜 대통령은 사면의 대상이 아니다. 애당초 지은 죄가 없기 때문이다. 문재인 일당들이 그냥 법이라는 억지를 쓰면서 불법 감금하고 있는 상태에 불과하다. 이런 불법을 자행한 문재인 일당들에게 천벌이 내라ㅣㄹ 것이다.
  • 白丁 2021-01-14 오후 7:46:00
    사면,사면 논하지 말라. 박근혜 대통령은 사면을 구걸한 적이 없다. 재판 자체를 인정하지 않았다. 죄가 없으니 사면이란 용어부터 당치 않은 것이다. 박대통령님, 4년도 사셨는데,1년만 더 버티십시요. 사면 한다해도 거부하십시요. 내년에 정권 바꿔 무죄로 의연히 나오십시요. 나오신 후 천배 만배 되갚아주십시요.
  • 무학산 2021-01-14 오후 1:45:00
    이 날을 기억하자
    저 짐승들을 기억하자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손은 손으로
    발은 발로
    화상은 화상으로
    상처는 상처로
    멍은 멍으로 갚아야 한다

    혹 용서하자거나 대충 지나가자는 자가 있다면
    그가 바로 역적이요 짐승이다
  • naidn 2021-01-14 오후 1:45:00
    절치부심
    다음 선거에서 이기는 길 밖에 없다

    조즐 빼 개줄 등신 둘러리 주호영이
    빨갱이며 사기꾼 이며 전과자며 기회주의자 김종인이가 설쳐대는 이 판국에
    애국자들은 살얼음 걷는 마음으로 정의롭고도 멋진 대책으로
    국민들의 마음을 감동시켜야 하리라.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