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2019.7.19. 이승만 건국 대통령 54주기 김문수 추모사> 김문수(前 경기도 지사) 페이스북  |  2019-07-18
이승만 건국대통령님!
  당신께서 세우신 대한민국을 주사파들에게 뺏긴 저희 죄를 꾸짖어 주십시오. 식민지로부터 나라를 해방시키고, 공산주의 광풍을 이겨내면서, 당신께서는 자유 대한민국을 건국하셨습니다.
  
  한반도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나라, 대한민국을 세우셨습니다. 스탈린, 모택동, 김일성의 공산침략을 당신께서는 태극기로 막아내셨습니다. 그런 당신의 무덤을 도올 김용옥은 KBS에서 “국립현충원에서 파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볼세비키 혁명에서도, 모택동의 문화대혁명에서도, 김일성 독재에서도 들어보지 못했던 해괴망칙한 화적떼가 조선중앙방송이 아니라, KBS 한국방송에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이런 방송, 이런 화적떼를 아직 제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신 앞에 낯을 들지 못하겠습니다.
  
  6·25 전쟁 당시 중공군 오랑캐 2만여 명을 무찔러 이긴 승전기념으로 당신이 주신 친필휘호 '파로호' 이름까지 중국공산당의 압력으로, 바꾸겠다고 하는 중화사대주의 놀음에 통곡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승만 건국대통령이시여! 늦었지만 올해는 당신의 노작이자 대한민국 문화재인 '이승만 전집' 35권 발간이 시작됐습니다. 당신은 과거시험에 인생의 목표를 두고 계속 응시하다가, 19살에 갑오개혁으로 과거제도가 폐지되자 방황하던 중, 아펜젤러 선교사가 세운 배재학당에 입학하여 영어와 자유민주주의 사상을 배우면서, '마음속에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독립협회가 개최한 만민공동회에서 당신은 명연설가로서 시대를 밝히셨습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일간지 <매일신문>을 창간하여 고종을 비판하며, 민의에 바탕을 둔 왕정을 외쳤습니다. 당신은 스물네 살 청년으로 고종 폐위, 공화제 실시라는 대개혁 운동을 벌이다가 투옥되셨습니다.
  
  20대 꽃다운 나이에 당신은 5년 7개월간이나 한성감옥살이를 하면서, 사형수의 형틀을 쓰고 있을 때도 영어단어를 외우면서, 우리나라 최초의 <영한사전>을 편찬하셨습니다.
  망국의 길을 가고 있던 조선왕조의 캄캄한 감옥에서도 방대한 독서와 깊은 신앙을 통해 '자유인의 공화국을 건국'하겠다며, 시대의 명저 '독립정신'을 저술하셨습니다.
  
  대역죄 사형수에서 세 번 감형되어 풀려난 당신은 스물아홉 살에 고종의 특사로 미국으로 건너가 유학을 하셨습니다. 조지워싱턴 대학, 하바드 대학원을 거쳐 프린스턴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최초의 한국인이었습니다.
  
  프린스턴대 총장이자 당신의 정치학과 스승이었던 윌슨 대통령이 민족자결주의 원칙을 주창함에 따라, 조선인들이 스스로 뚜렷한 독립운동을 해야 파리강화회의에서 조선문제가 상정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백방으로 노력함으로써, 2.8. 도쿄 유학생 독립선언과 국내 3·1운동을 자극하였습니다.
  
  청일전쟁, 러일전쟁을 직접 겪으면서, 식민지로 전락한 우리나라가 독립하기 위해서는 미국을 비롯한 강대국 외교를 적극 활용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굳은 신념을 가지고,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대통령으로서 최고의 외교역량을 발휘하셨습니다.
  
  소련공산혁명 6년째인 1923년에 당신은 <공산당, 당 부당>이라는 글로 자유진영 최초로 공산주의의 부당함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발표하셨습니다. 일제가 1941년 하와이 진주만을 침공하기 6개월 전에 당신은 선견지명으로 <일본 내막기>를 출간하여 '일본의 미국본토 침략'을 정확히 예측하셨습니다.
  
  미국은 일본에 원자폭탄을 투하하고, 천황이 항복함으로써, 우리는 해방됐습니다. 해방 후 혼란을 겪던 정국에 당신만은 흔들리지 않는 학식과 경험, 명망과 지도력을 갖춘 선각자로서,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의 대한민국을 건국하셨습니다.
  
  대한민국의 헌법과 국방·외교·치안·행정·경제·복지·교육·문화예술·과학·기술·체육·지방자치·농지개혁, 대한민국의 구석구석을 세계 일류의 설계도와 리더십으로 신속하고, 흔들림 없이 건국하셨습니다.
  
  스탈린과 모택동, 김일성이 공모하여 적화통일전쟁을 도발했지만, 당신은 공산침략군을 압도하는 한미동맹과 유엔참전을 이끌어내며, 태극기를 지켜냈습니다. 한미동맹, 독도수호 그 어느 것 하나 당신의 계획과 실행 없이 가능했던 것은 없었습니다.
  
  김일성과 박헌영이 세웠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대한민국이 이렇게 달라질 것임을, 당신은 74년 전부터 미리 아셨기 때문에, 만난을 극복하며 대한민국 건국과 한미동맹을 고집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께서 90 평생, 일제에 빼앗겼던 나라를 찾아주시고,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우뚝 세워주셨던 대한민국 우리 조국을, 오늘 저희들이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2019년 7월 19일
  당신이 세운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김문수 올립니다·
  • 1 2019-07-20 오후 8:00:00
    자유 민주 대한민국 국민은 건국 대통령 이승만學을 다시 배워 애국 애족 자유시자경제의 기틀을 재정비 강화와 확고한 대한민국 철학으로 정신 무장하여 만방에 선양하는 위대한 자유 민주 국가 국민이되어 세게의 가난을 구제하는 "새마을 운동 대학" 건립하여 전세계에 무료개방하여 세계평화의 선봉장이되야합니다!!!역사상 가장 위대한 건국대통령과 가난을 없엔 위대한 지도자를 가졌든 자유 민주 대한민국에서 좌파 운동권 문재인 정권이 말살정책을 쓰고있으나 정의 와 진실은 자유 민주 국민의 가슴속에 애국 무궁화꽃으로 영원히피고 또 피어 이어 나갈것입니다!!! 반국제적이고 반국가적이고 반 자유 민주적이고 친 북적인 좌파 운동권 문재인 정권은 이땅에 태어나서는 안될 천인공노할 백해무익한 악마적인 좌파공산패거리로 지구상에서는 궤멸되어야할 자들이 어쩌다 이 자유 민주 대한민국에서 나와 지옥의 고통을 국민에게 주고있는지 알수없으나 모든 것은 국민이 이들의 왜곡되고 미봉책인 너저분한 퍼주기 거지정책에 속아넘어가 나라가 개판이 되었습니다!!! 각성하고 또 반성하여 아 좌파운동권 문재인정권의 똘만이들을 궤멸시키는데 애국정신을 무장하여 태극 강철 몽둥이로 척결 청산 소탕하여 궤멸시키는데 너나할것없이 총궐기합시다!!!
  • 뱀대가리 2019-07-20 오후 2:37:00
    6.25 김일성 괴수의 침략으로 한반도는 피울음으로 37개원간의 세월을 보냈다.
    휴전회담이 열리고 휴전협정의 길고긴 세월이 지나는동안 방방곡곡에서 휴전반대
    데모가 있었다. 그래도 휴전이 될무렵 이승만의 끈질긴 요구끝에 한미 동맹이 체결
    되었다. 그후 미군이 계속 주둔하면서 대한민국은 지구상 최빈국에서 지금 세계
    10대 경제성장국으로 발 돋음했다 ; 그분 가신지 긴세월이 흐로고서 이승만의 혜안이
    지금 새삼 그리워집니다. 김문수도지사님, 당신의 지혜로운 글 매일 잘 보고 감탄하고
    있습니다. 계속 좋은 글 올려주시길....


  • rhois99 2019-07-19 오전 9:56:00
    올바른 지적 입니다. 김문수님 건승을 빕니다.
  • 초피리1 2019-07-19 오전 6:42:00
    김문수 지사님 오늘 글 잘 읽었습니다. 화이팅 김문수!
  • 白丁 2019-07-19 오전 2:33:00
    건국 대통령을 추모하는 지도자.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지도자. 김문수가 희망이다.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