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최신정보
예상되는 윤석열 파면의 역사적 의미 한국의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는 윤석열을 딛고, 그 추종세력을 치우고 헌법이 명령한 평화적 자유통일을 향하여 前進할 것으로 기대된다. 趙甲濟  |  2025-04-02

  1.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파면 결정문은 한국의 어린 민주주의와 공화국에 대한 도전을 斷罪하는 역사적 문서로서 한국의 마그나 카르타(810년 전 잉글랜드의 대헌장)로 기록될 것이다.
  2. 헌법의 힘으로 친위 쿠데타를 진압함으로써 다시는 권력자가 헌법을 무시하는 권력행사를 꿈꾸지 못하게 하는 예방접종 역할을 할 것이다. 대통령이 가진 권한에 대한 헌법적 제약을 재확인하여 비상대권이나 통치권에 대한 오해를 불식시킬 것이다.
  3. 파면결정문은, 윤석열의 부정선거 妄想에 대한 헌법적 응징으로서 권력자의 선동을 벌하는 先例를 남기게 될 것이다.
  4. 국군통수권자가 헌법 제5조 국군의 임무를 위반한 행위를 처벌함으로써 국군의 사명을 재확인할 것이다. 국가의 안정보장, 국토방위, 정치적 중립성.
  5. 윤석열 추종세력의 反법치적, 反사실적, 反역사적 행위에 대한 헌법의 경고이기도 할 것이다. 결정문이 나온 이후에도 그들이 표현의 자유를 벗어나는 선동 폭력 행위를 지속하면 국가는 反헌법-反국가 세력으로 간주, 대응할 수밖에 없다.
  6. 윤석열 탄핵에 압도적 다수 국민들이 찬성하고 헌법재판소가 법리와 여론에 합치하는 판결을 하는 것은 국가의 중심세력이 健在함을 국내외에 과시하는 것으로 한국 민주주의에 대한 신뢰를 회복시켜 줄 것이다.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그래서 보수 중도 진보를 포괄하는 새로운 중심세력이 태동하고 있다.
  7.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파면 결정으로 早期대선을 통한 문제 해결 방식, 즉 평화적이고 合憲的인 프로세스가 시작된다. 선거에 참여하는 수천 만 유권자의 주권적 결단은 國家理性과 의지의 최고 표현으로서 무조건 존중되어야 한다.
  9. 한국의 보수는 맨정신 보수와 음모론 세력으로 분리될 것이고 기존의 이념적 左右 대결 구도는 재해석되고 재구성되어야 할 것이다. 헌법과 사실을 기준으로 한 새로운 분류법이 필요하다.
  10. 한국의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는 윤석열을 딛고, 그 추종세력을 치우고 대한민국 헌법이 명령한 평화적 자유통일을 향하여 前進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뉴스룸
  • 근단응음 2025-04-03 오전 1:16:00
    한국 선거관리위원회와 A-WEB(세계선거기관위원회 본부:인천)에 가입되어있는 개발도상국들에서 벌어진 온갖 부정선거를 망상으로 치부하는 음모론자들은 전자통신, 프로그램코딩, QR식별 등의 과학지식에 따른 상상력이 전혀 없는 인간부류이거나 오로지 자기만의 정치적인 성공위해 진실를 외면하는 이준석,조국,한동훈같은 패션좌파라 할수있다.
    결국 이들의 공통점은 자유, 법치, 선진화에 진심인 윤석열 대통령의 진실정의에 무심하고 냉냉해지는 것이다.
  • 골든타임즈 2025-04-02 오후 1:00:00
    사이비 기자 박멸ㆍ더불당 제거ㆍ배신자 척결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