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칼럼
'잠자던 만만한 사자'를 기어코 깨운 文在寅 정권 펀드빌더(회원)  |  2019-01-20
레이더 분쟁 관련, 추가 증거로서 초계기 경고음을 공개할 수도 있다는 일본측 소식이 전해지자, 19일 한국 언론은 <日, 초계기 경고음 공개 방침에…軍 "부적절한 여론전" 반박>이라는 제목 등으로 한국 정부(문재인 정권)의 신경질적 반응을 보도했다. <日정부 초계기 경고음 공개 사실 왜곡, 갈등 조장> <일시·방위·주파수 특성 등 정확한 정보 공개해야> <부정확한 경고음 공개, 국제사회 잘못된 인식 줘> <日, 여론전 펼칠 것 아니라 객관적인 검증 받아야> 등의 표현이 언론 기사에 副題로 달렸다.
  
  평소 과거사 등을 물고늘어지며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전방위적으로 對일본 여론전(프로파간다)을 펼쳐왔던 韓國 정부가, 레이더 분쟁과 관련해 <여론전 펼칠 것 아니라 객관적인 검증 받아야 한다>는 말을 하는 것에는 웃음이 나오지 않을 수 없다. 가히, 한국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내로남불> 국가인 것 같다.
  
  문재인 정권은, 멀쩡한 일본 군함기를 트집 잡으며 일본을 배척해놓고, 이에 상응하는 일본의 반격(보복)에 대한 구체적 대비책은커녕, 그런 것을 꿈에도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 같다. 이번 레이더 분쟁은, 한국 해군의 非상식적 욱일기 배척에 대한 일본의 보복 성격이 짙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이번 件은 한국이 백기를 들 때까지 일본측의 공세가 쉽게 가라앉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스포츠의 세계에서도 공격과 수비의 기회가 공평하게 주어진다. 야구는 대표적이다. 한 차례 공격했으면 한 차례는 수비에 임하는 것이 원칙이다. 국가 간에도 마찬가지다. 일본을 향해 신나게 공격만 할 줄 알았나? 문재인 정권 출범 이후, <독도새우, 위안부 청와대 만찬 이벤트> <위안부 합의 무시 재단 해산> <대법원 일본기업 배상 무더기 판결><욱일기 배척> 등 일본을 향해 일방적으로 공격만 하다가, 이번에 레이더 件으로 상대방(일본)으로부터의 공격이 처음으로 발생하는 상황이 되었다. 상대방의 첫 공격에 벌써 이렇게 신경질적 반응 내지 엄살을 떨면 곤란할 것 같다. 돌아가는 분위기를 보니, 일본의 공격은 이번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향후로도 여러 분야로까지 확대되어 전개될 조짐이 보인다.
  
  일본을 상대로 다방면에 걸쳐 난타전을 수행하려면 문재인 정권은 허리띠를 지금보다 더욱 졸라매야 할 것 같다. 일본이, 한국을 상대하는 요령을 완전히 터득한 것 같다. '한국은 신사적으로 대해주면 오히려 逆효과'라는 것을 말이다.
  
  
삼성전자 뉴스룸
  • 프리스타일 2019-01-25 오후 2:26:00
    조갑제 닷컴에 오래전 가입후 글을 올리다 한동안 로그인을 안하다 보니 비밀번호를 몰라 이제 다시 글을 올려 본다. 제가 조갑제 닷컴을 늘 보다가 도저히 이해가 안되고 오히려 조갑제 닷컴을 경원시하게된 계기는 바로 이 펀더빌드의 칼럼이랄것도 없는 글 때문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체 이 자는 일본인인지 한국인인지 조선넘인지 그 정체가 정말 궁금하다. 이 자의 글을 보면 백번을 양보해 이해를 하려 해도 정신 나간 소리로 일관하는것 같다. 한일간의 역사적 구원과 특수성을 한일 국민이라면 무조건 배제하기는 힘들어도 민주국가 우방인 상대 나라와 협력 교류는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은 분명하다. 그럼에도 번더필드의 글을 보면 그런 건설적이고 당연한 논지를 깡그리 무시한 일본 극우 혐한론자의 주장과 주의와 다를 바 없는 글을 칼럼이랍시고 오랫동안 조갑제 닷컴에 올려오고 있다. 이 점에서 조갑제 닷컴의 논조에 실망했다. 지금 좌파정권의 한반도 주변의 외교는 없다해도 과언이 아닐뿐더러 나라흥망을 우려할 정도로 엉망이다. 이런 판국에 펀드빌드의 봐 줄 수 있는 금도를 넘는 역겨운 착각에 빠진 글은 조갑제 닷컴에서도 한번 생각해 보기 바란다.
  • 이중건 2019-01-21 오후 9:39:00
    베트남은 싸웠던 나라 미국과 한국에대한 반미. 반한 감정이 우리같지 않다.
    우리는 반일감정이 지나쳐 스스로
    쫄짱부임을 증명한다. 진짜 반일하는 이들은 일본을 이긴 삼성 등이다.
  • 강국 2019-01-21 오전 10:57:00
    일본은 대한관계에서 언제 신사적이었는지요. 일본놈이 신사라서 신사 참배를 강요했나요. 일본가서 신사참배나 하시지요. 문재인인이 대통령으로 인정도 안하고 싫어하지만.......이런 일본 좀비도 싫어하지요.
  • 펀드빌더 2019-01-20 오후 4:14:00
    일본과의 합방이 아니었으면, 지금쯤 중국의 변방에서 인권탄압 받으며 살고 있거나,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감자나 캐고 살고 있겠지.
  • 지유의메아리 2019-01-20 오후 12:21:00
    뽄도삐루도씨 일본인인 당신의 입장에서야 모든 한국에서 하는일이 웃웁고 미흡해보이겠지 잠자는 사자를 깨웠다고 이 사람아 일본은 잠자는 사자가 아니라 미국에의해 잠재워진 사자네 뭐 좀 똑똑히 알고 말하세 뭐 한국은 신사적으로 해선 않되겠다고 세계역사상 많은 국가들이 남의나라를 침략하고 식민하고 노예를 삼아 자국의 이익을 취한 예가 그리도 많은데 유독 왜놈만은 우리 조선을 침략하면서 조일 합방이라고 개소리치고 그겻도 챙피하게 왜놈의 낭인 깡패를시켜 남의나라 힘없는 왕비를 살해하는게 신사적이냐 아무리 네가 일본인으로써 개소릴 지꺼려도 그냥 지나치려 했는데 도가좀 지나친것같다 또 예배보는 교회당에 문을 밖에서잠그고 불을질러 죽이는게 그리도 신사적이냐 나는 현정부를 두둔해서 이글을 쓰는게 아니다 정부도 잘못하면 국민도 욕하고 비난할수있다 여기서 나는 자랑스러운 자유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너를 규탄하는바이다 다만 개인적 사감 같은것은 없다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