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재미동포들의 충고 “美민주당이 좌파? 미국 역사와 사회 모르고 하는 소리” 조갑제TV 미국 교포 댓글 모음 조갑제닷컴  |  2020-11-17
“미국 대선은 부정선거다?”
  PETER PARK • 1주 전
  미국선거시스템은 이미 검증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선거부정이 발생하기 불가능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FBI국장도 조직적 부정선거의 가능성이 없다라고 했고, 공화당 전 대통령 부시도 그렇게 말했고, 미트 롬니 공화당 상원의원도 말했고, 국제참관단도 그렇게 말했다. 이것을 알기 때문에 선거에 패한 대통령들이 아름다운 승복을 할 수 있었던 것이다.
  
  Jung-woo Sohn • 1주 전
  그런 정황이 전부 근거가 없는 뇌피셜입니다. 지금 트럼프가 부정선거 관련 제기한 소송이 법원에서 전부 증거 불충분으로 기각되었습니다. 펜실베니아의 소송 한 건도 (조갑제 선생이 동영상에서 잠깐 언급한) 공화 민주 양당 참관인 숫자를 늘리고 문제가 될 수 있는 투표를 따로 분리해서 개표 기록을 명확히 보존하라는 수준에서 끝났습니다.
  
  Sung M Cho • 1일 전(수정됨)
  시청자들이 무엇이 증거(Evidence) 인지 무엇이 뜬 소문(Hearsay) 인지를 몰라서 법석을 떠는 군요. 증거는 법정에서 판사가 받아들여야 증거이고 트럼프가 퍼뜨리는 것은 악의적인 음모이거나 뜬 소문이지요. 증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트럼프 변호인단이 법원에 소송을 합니다. 다음에 트럼프의 변호인단이 법원에 내놓은 소송의 현황을 올립니다. 시청자들이 풍문에 발광 안 하고 차분히 생각해 보기를 기대합니다.
  
  PETER PARK
  확실한 증거도 없이 주장만 갖고는 아무리 법원에 소송해봐야 가망성이 없습니다. 이미 트럼프 측에서 한 소송들 줄줄이 기각되었고 트럼프 소송을 맡았던 로펌도 철수했고 말이죠. 각 주의 선거관리책임자들 중에 조직적 부정이 있다고 말한 곳은 한 군데도 없었고, 국토안보부 산하 선거관리부서에서도 이번 대선이 가장 안전한 대선이라고 발표했고, 국제선거참관단에서도 공정한 선거였다고 이미 발표했죠. 조지아주에서 죽은 사람 둘이 투표했다는 것도 동명이인이었다는 것이 이미 밝혀져 그들의 인터뷰까지 나온 상황. 사소한 오류와 실수는 있었는지 모르지만 선거 승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조직적인 부정의 증거는 한 건도 밝히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 것이 있었다면 권력을 쥐고 있는 트럼프 쪽에서 진작 내놓았을텐데 아직도 내놓고 있지 못한 것을 보면 없다고 봐야지요. 괜한 기대와 미련은 버리시길
  
  Sung M Cho • 14시간 전(수정됨)
  증거 타령하려면 트럼프의 변호인단이 제기한 소송록을 살펴보면 정확하지요. 증거의 가치가 있다고 하면 즉시 트럼프 변호인단이 소송을 제기하지요. 물론 대부분 "뻥"이라고 법원 문전에서 퇴짜 맞지요.
  
  부정선거의 사실 여부는 담당 판사의 관할이지요. 희망새가 아니지요. 일차로 공화당이 법원에 소송하지 않은 풍문은 음모 내지 HEARSAY로 간주하는 것이 법의 원칙입니다. 마치 재판에서 유죄 선고를 받을 때까지는 누구든지 무고함을 인정받듯이......
  
  트럼프는 사기꾼 맞아요. 뉴저지에서 카지노하면서 노임 떼어먹고 정부 보조금 떼어먹고 법정에서 확정판결을 한두 번 받은 것이 아니지요.
  
  트럼프가 DIGITAL로 집계된 조지아주 개표 집계를 못 믿겠다고 손으로 재검표하라고(ANALOG) 해서 지금 수백만 딸라를 들이고 수천 명이 붙어서 손으로 재집계를 하구요...
  
  JAY TAX • 1주 전(수정됨)
  미국에 살지도 않고 세금 한 푼 내지도 않는 한국인들이 뭔 부정선거가 어쩌고 저쩌고 저 난리들인지 정말 모르겠네요, 전세계 각국 정상들이 당신들보다 생각도 못 하는 멍청이들이고 정보도 부족해서 다들 바이든 대통령 당선을 축하했을까요??? 공화당마저 이젠 트럼프 손절했어요... 트럼프는 미국과 함께 싸운 쿠르드족 배신하고 죽음에 몰아넣은 죄, 중국 위구르 외면, 홍콩시위 외면하여 중국에 힘을 실어준 죄, 동맹국에 방위비 운운하며 주둔 미군 철수로 협박한 죄, 예루살렘을 이스라엘 수도로 인정하며 제3성전 건립 추진하며 딥스테잇 일루미나티에 협력한 죄, 북괴 김정은이하고 러브레터 주고받은 죄 등등 정말 한도 끝도 없어요.. 특히 韓人같은 소수 이민족들을 정말 힘들게 했습니다. 인종간 갈등 유발하고 합법적인 이민마저 힘들게 만들고 이젠 시민권 취득마저 힘들게 했는데 바이든 대통령이 다시 원점으로 되돌려 놓을 예정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투표권도 없는 한국 사람들이 왜 그렇게 가짜 루머에 미쳐 날뛰는지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어요. 본인들이 뽑은 머저리 대통령부터 좀 처리하세요. 우르르 몰려와 댓글로 공격하는 게 꼭 광우병 시위 때 날뛰던 좌파 좀비들을 연상케 합니다.
  
  
  “바이든은 당선자 아닌 당선 ‘호소인’이다?”
  Sumsoil Ricky • 10시간 전
  뭘 알고 싶은 건데. 미국 모든 언론이 President Elect 라고 부르고 있는데 여기 한국인들은 무슨 자격으로 인정 안 한다는 건지
  
  PETER PARK
  말장난 그만하세요. 미국은 개표 중 당선 유력이 되면 그때부터 당선인으로 부르는 것이 전통입니다. 그 후에 한 번도 뒤집어진 역사가 없었지요. 이번에는 선거 후 13일이 지났고, 결과가 명확하게 드러나 아무리 뒤집고 싶어도 뒤집을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 정도면 이미 선거가 확실히 끝난 거지 뭐가 더 남았다는 겁니까?
  
  
  “미국 민주당은 좌파?”
  choisheen • 1일 전
  많은 사람들이 미국의 민주당을 한국의 좌파 공화당을 우파라고 생각하시는것 같은데 그것은 미국의 역사적 발전과정과 사회를 잘 모르고 하는 아주 잘못된 생각입니다. 이러한 생각은 한국의 對美관계에서 낭패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Sung M Cho • 1일 전(수정됨)
  (김정은 트럼프 문재인 비핵화쇼할 때 국민의힘은 뭘 했나 개탄하는 댓글에) 한국 사정은 모르니 내가 왈가 불가할 수 없지요.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것은 FACTS, 니가 생각하는 것은 FALSE 라고 세상을 살면 고달프지요. 그것은 의견(OPINION)이지요. 문재인이가 싫으니 미국의 좌파도 싫다는 허구에 살면 헤어날 수가 없지요. 문재인이와 김정은은 트럼프가 키워 주었지요. 미국에서 좌파, 우파라고 선동하는 것은 선거용으로 쓰는 트럼프뿐이지요. 미국에서는 특정한 정책이 옳으냐 그르냐를 따지지 좌파냐 우파냐 이런 거 따지지 않습니다. 또 한국의 언론은 문재인이 강아지고 미국의 언론은 도둑놈을 지키는 세파드이지요.
  
  choisheen • 18시간 전
  미국에서 하류층은 자기 이익에 반하는 실속 없는 듣기 좋은 소리에 표를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트럼프 지지층이 대학교육을 받지 않은 백인 노동자층인 건은 사실이지만 상류층 사람들은 트럼프는 싫어하지만 그의 정책, 특별히 세금 정책 때문에 지지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트럼프는 rouge activities에는 stable genius입니다. 특히 그의 주요 언론에 대한 공격의 피해는 막심합니다. 사람들이 정확한 보도를 외면하고 가짜 뉴스라고 생각하게 한 반면 진짜 그의 조작된 가짜 뉴스가 진짜 뉴스로 둔갑하여 판을 치고 있습니다.
  
  PETER PARK • 1주 전
  이곳 미국에서는 지금 트럼프 지지자들이 총기를 들고 개표소에 몰려와서 개표를 중단하라고 소란을 피고 있습니다. 20여 년 동안 미국에 사는 동안 이런 모습은 처음 봅니다. 미국이 이렇게 저급한 국가였던가? 미국 생활에 회의감이 듭니다. 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가지지 못한 사람을 지도자로 뽑으면 나라 전체가 타락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됩니다. 지금 대한민국도 비슷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은데, 걱정이 되는 군요.
  
  john hwang • 1주 전
  미국민주당 한국교포 80% 이상이 지지합니다. 트럼프 지지한다고 하면 거의 정신 나간 사람으로 생각합니다... 더불어민주당하고는 비교가 안 되는 민주정당입니다.
  
  
  딥스테이트 음모론
  Sung M Cho • 5일 전
  Deep State 음모설은 트럼프 선거 참모였던 Steve Bannon이 트럼프가 당선하고 나서 정부를 물갈이 할려고 들고 나와서 유명하게 되었지요.
  
  트럼프의 Deep State 주장은 간단하지요: “Never-Trump”가 정부, 온 사회에 깔려 있으니까 물갈이를 하여야 한다는 것이지요. 문재인이가 친일파를 싹쓸이 해야 한다는 주장과 같은 맥락 이지요.
  
  트럼프는 새로운 정책을 국민에게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오바마 정권 때 정책을 폐지하는 데 미쳐 있지요. 예를 들면 오바마 케어를 4년간이나 끌면서 폐지시킬려고 미쳐 있지요. “오바마 케어” 대안이요?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트럼프 심기를 거스리는 것은 전부 Deep State 입니다.
  
  시청자를 돕기 위하여 예를 들어봅시다.
  
  문재인이가 국부 이승만, 박정희, 백선엽을 친일파라고 먹통인 한국민을 선동하여 한국판 Deep State이니까 쓸어버려야 한다고 때깨문을 선동하여 길바닥에서 난동하지 않습니까? 문재인이가 해놓은 게 무엇이 있습니까? 마찬가지로 4년 내내 트럼프가 일은 안 하고 MAGA 족속을 동원하여 난동을 부리지 않습니까?
  
  가만히 보세요. 히틀러, 모택통, 문재인이 같은 독재자가 하는 수법이지요?
  
  다행히 입법, 사법, 행정, 언론, 아니 먹통 같은 한국민과 달리 미국은 독재자의 강아지 노릇을 거부합니다. 한 예를 들면 시험을 치르고 평생 정권이 변해도 나라에 충성을 하고 은퇴하는 경력 공무원이 정파의 압력에도 협박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민주주의의 토대를 지켜나갑니다. 트럼프 같은 깡패 눈에는 가시고 깡패판 Deep State입니다.
  
  미국 와서 물 먹고 간 김영호 씨 같은 사람이 무엇이 진정한 Deep State 인지를 식별 못 하니까 시청자를 나무랄 수는 없지요.
  
  다음에 미국의 Deep State 를 이해하는데 참고되는 글을 첨부 합니다. 시청자의 일독을 권합니다.
  https://www.nytimes.com/2019/10/26/opinion/sunday/trump-civil-service-deep-state.html?action=click&module=Opinion&pgtype=Homepage#commentsContainer
  
  
  그 외
  JAY TAX • 1주 전
  트럼프 당선되면 사과할 거냐고 그렇게 댓글로 조롱대던 모지리들 이젠 부정선거 운운? ㅋㅋㅋ 미국 투표권이나 있는지? 참 인생이 괴로운 인간들이다... 트럼프 걱정할 시간에 니 가족들 인생이나 그렇게 신경써봐라
  
  Ron Lim • 1주 전
  저는 미국에 사는 교포로서 한국에서 우파 대통령을 학수고대하는 사람인데, 선생님의 유투브가 이번 미국선거에 관해 정확히 반영하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엉터리 보수 유투브하는 자들이 미국에서 부정선거로 바이든이 대통령이 되었다고 헛소리를 하여, 정말 듣기가 민망하고, 그 엉터리 보수 유투브하는 짓이 불쌍할 정도이네요. 조갑제TV 만세!
  
  Roger사무엘 • 4일 전
  존경합니다.
  올바른 판단을 전해주시는 조선생님!
  이미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선거에서 선출되었는데도 사이코 트럼프를
  믿는 무지몽매한 한국인들
  미국 시스템도 모르면 말을 말지.
  우파도 무지하고 정신적으로 문제가 많네요. 신의한수, 가세연, 공병호...거의 모두
  우매한 자들입니다. 저는 미국교포입니다.
  
  Jung Eun • 2일 전
  You are a true journalist who is reporting the truth instead of confounding fake news, very correct and informative. I have been living here in near Detroit for decades and following the news very closely.
  
  Jung Eun • 6시간 전
  You are reporting the facts instead of those fake news. I watch the news everyday with fair mind and noted you are reporting the true news. Keep up the good work in the midst of confounding times with the fake news and the conspiratory theories.
  
  William Cho • 1일 전(수정됨)
  You've got a good point there.
  Three Korean women win seats in Congress in the United States.
  This is L.A.
  What's more, I voted Trump in last election and was behind Biden this time.
  
  
삼성전자 뉴스룸
  • stargate 2020-11-18 오후 2:19:00
    트럼프이 문제점은 조대표 께서 많이 지적해서 충분히 이해를 하겠는데
    바이든에 대해 과대하게 기대하는 것 역시 문제가 많습니다.
    민주당은 증세와 큰 정부를 지향하는 정당이니 좌파 정당이 아니면 무엇입니까?
    벌써 나오는 이야기가 북핵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서 실무 협상을 기반으로
    트럼프식의 탑다운이 아닌 바텀업 접근 방식을 한다고 하는데 이 거야 말로 김정은이
    그렇게 원하는 살라미식 전법에 말려들겠다는 것 아닌가요?
    철저한 검증 어쩌고 저쩌고 하지만 김정은이 썩은 돼지고기 정도를 내놓고 개성공단 같은 것을 풀어주게 되면 결국 말려들게 되갰지요.
    김정은이 문재인 정권과 합동으로 유엔 제재에 구멍을 내면 바이든이 무슨 대응을 할 것 같지 않습니다.
    오바마 때 푸틴이 크림반도를 무력 점령했을 떄를 생각해 보면 바이든은 더 허약한 대응을 내 놓을 걸로 보입니다.
    지겹도록 들어온 전략적 인내라는 문제가 생겨도 말로만 대응하고 아무것도 안하기
    정책이 되풀이 할 것 같은 예상이 제발 틀리기를 바랍니다.
    과거 바이든은 김대중 정부 당시 햇볕정책을 지지했었던 사람임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트럼프를 너무 싫어하다 보니 바이든을 너무 과대 평가하는 우를 범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 자유의메아리 2020-11-18 오후 12:09:00
    조갑제 대기자님의 미 대선 논평만이 Fact이고 정확한 판단에 삼가 존경의념을 보냅니다 사실 저는 미국에가서 살을까도 몇번 생각해보앗읍니다 제 막내가 10년전 이민가서 두어해전 시민권을 받았어요 이 막내가 시민권자가 됬다고 전화하면서 부모님 초청하면 1년안에 올수잇어요 하면서 부모 초청 신청을 한다는것을 일언지하에 거절햇어요 본시 우리가족은 평북 의주가 본향으로 73년전 토지개혁으로 생활터전을 잃고 남부여대 월남 서울에정착 73년을 살아왓어요 저는 월남할때 신의주 약죽국민학교 5년수료하고 12세에 서울에 와서 지금 85세의세월을 살고 있읍니다 73년을 서울 경기에 살았어요 저는 평북사람입니까 서울경기사람입니까 이나이에 미국이민간다구요 못갑니다 그래서 미국에 두달 살았어요 막내가 취업이민으로 닭공장에서 1년의무취업을 조건으로 허가를 받았는데 그때가 아들 부시의공화당 집권기라 취업이민 비자가 않나와서 기다리다 오바마 민주당 대통령이 취임하기바뿌게 이민이 시작되여 미국에 이민을가게됬어요 처음에 워싱턴에서 가까운 솔즈버리에 셋집을 얻고 살때 아들집에가서 한달 살면거 카나다 나이아가라 폭포관광했어요 망네는 지금도 부보님이 오시면 모신다고 7인승 suv를지금도 늘 타고출퇴근한데요 두번째는 미 연방 우체국 공무원 시험에합격했다며 죠지아주 아트란타(미국제2의큰도시)로 이사갓어요 미국은 셋방살이가 모두 월세인데 집을 월부로 사도 월세나 월부구입이나 별로 큰차이가없어요 집을샀다고(대지400평에건평100평) 집이예요 막내가 지금53세인데 10년안에 월부 끝난답니다 그리고 우체국 공무원은 정년이없데요 자기만 건강하면 100세라도 다닌데요 지금도 막내가있는 아트란타 우체국에 90이넘은 직원이 볓있데요 또 초청을해서 두번째로 미국에가서 한달살다왔어요 이때는 미이아미주에있는 디즈니 월드를 관괄햇어요 미국에가니 한국 슈퍼도있고 식당도 많아요 한식당 (소들럭)도 있어요 손자둘중하나는 대학졸업하고 작은아이는 조지아공대 항공공학과졸업반이예요 내년엔 비행기회사에 취직한답니다 그렇게 대학수업료가비싼 미국인데 공부만열심히하면 부모가 학비걱정않해도 되요 처음에 공장에 취직해서 집 월세내고 밥먹기도 바뿐데 학비걱정을 했는데 먼저 이민간 교포들이 걱정말랐데요 대학입학후 연방정부와 주정부에서 등록금 지원을 받았는데 등록금내고 1000$이니남았대요 미국은이런나라입니다 한가지부언하면 한국사람들이 모르는게 잇어요 공화당=자유민주주의 민주당=공산주의 이렇게 알고있는데 아무리 미국이 이세상 최고의민주주의국가이고 자유가 모든면에서 만발한 국가라도 공산주의를 표방하는 공산주의 정당은 법으로 금지되여 있어요 한국인들은 이걸 모르드라구요 좀 배우세요 배워서 남주나 이 늙은이 겨우 고교밖에 못나왔지만 이정도는 배워둬라 바이든 공산주의자라 하지말고 트럼프의공화당도 자유민주주의를 못토로하지만 그들은 극우 에요 극좌와극우는 통하는게 있어요 트럼프를 좀자세히 살펴보세요 미국 우선주의라 하지만 결국에는 트럼프 우선주의 하드군요 그간 집권4년동안의 트럼프를 한번 잘 살펴보세요, 저는 모태 신앙인으로 할아버지는 천주교도셨고 부모님은 기독교도였고 저는 모태신앙인입니다 감사합니다
  • RedBuster 2020-11-18 오전 11:55:00
    보수 우파라는 사람들이 트럼프의 실체를 못보고 허우적거리며 그를 추종하는 현상이 참 딱하다. 조갑제 선생, 호밀밭의 우원재 군을 제외한 거의 모든 우파 유튜버들이 QAnon 류의 음모설에 미혹되어 거짓뉴스를 확대 재생산하는 작태를 보노라면 분노와 우려가 뒤섞인 한숨만 나온다.
  • 白丁 2020-11-17 오후 8:23:00
    직접 투표에 참여한 미국 시민권 교민들 의견도 이렇거늘, 뭘 안다고 한국 사는 한국인들이 주제넘게,,,오지랖도 제대로 펼쳐야지, 원. 이러니 우파가 좌파에게 조롱당하는 것이다. 우파도 몸으로만 때우려할 게 아니라 공부좀 해야한다. 무식한 좌파와는 좀 달라야할 게 아닌가.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