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1. 유머
사실상 박영선 선거운동 하는 김종인! 趙甲濟  |  2021-03-03

요사이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민주당의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의심이 간다. 그가 하는 행동의 결과는 분명히 박영선 후보에게 유리하다. 정치는 결과로 평가된다.
  
  1. 박영선 비판은 안하고 유력한 야권 후보인 안철수 비판에 열을 올린다.
  2. 野圈(야권) 단일화 열망에 찬물을 끼얹는 언동만 한다.
  3. 국민의힘을 불임정당화한 장본인이, 국민의힘 후보가 아니면 그가 아무리 당선 가능성이 있거나 反문재인 성향이라도 찍어주면 안 된다는 메시지를 계속 보낸다. 박영선에게 유리한 선전활동이다.
  4. 안철수와 국민의힘 후보 간 경선을 드라마틱하게 만들 궁리를 하지 않고 국민들에게 짜증만 심어주는 지연책만 생각하는 듯하다.
  5. 三者(3자)필승론을 포기하였는지도 알 수가 없다.
  6. 투표율을 높이자는 말을 죽어라 하지 않는다. 특히 事前(사전)투표를 많이 하자는 말을 하지 않는다. 사전투표 부정론은 엉터리이니 안심하고 투표하자고 말하지 않는다. 反문재인 성향인 20대와 60대 이상이 사전투표를 선호하는데도 이렇게 냉담한 이유는 박영선을 도우려 하는 의도가 아닐까? 즉, 고의로 투표율을 낮추어 조직동원력이 엄청난 민주당을 유리하게 하자는 의도가 아닌가 의심이 드는 이유이다.
  7. 안철수 후보가 단일후보로 결정될 경우에도 국민의힘 지지자들은 그를 밀지 않아야 한다는 메시지 보내기에 열심인 이유는 안철수가 당선되는 것보다는 박영선이 당선되는 것이 본인의 정치생명을 연장하는 데 유리하다고 계산하고 있다는 反證이 아닐까?
  8. 이런 김종인의 배신행각을 방조하는 주호영 원내대표는 역사 앞에서 죄를 짓고 있다. 김종인 등 호남좌파에 경상도 및 대한민국의 가치와 이익을 팔아넘긴 사람으로 고향에서 매도당하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다.
  
  *2020년 10월21일에 썼던 글
  김종인은 자유진영 속으로 침투한 좌파프락치로 보인다.
  
  1. 2016년 총선에서 그는 좌파정당을 이끌고 좌파 문재인의 집권 길을 열었다.
  2. 그의 경제민주화 노선은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반하는 反시장적 좌파정책이다.
  3. 그의 親호남 정책은 한국의 가장 큰 문제인 호남의 좌경화 문제를 덮고 가는 정도를 넘어서 국민의힘을 호남봉사기관으로 전락시켰다. 그래도 지지율은 호남에서 1%이고, 경상도에서 이탈, 전체 지지율은 떨어졌다. 이런 실패에도 좌경화된 언론이 뒷받침하니 성공했다고 착각한다.
  
  4. 재판중인 이명박 박근혜에 관련하여 사과하겠다는 것은 정치적 도의와 人倫(인륜)을 저버린 패륜이다. 무슨 자격으로 이명박 박근혜를 대신하여 사과하며 무슨 자격으로 박근혜 탄핵을 追認(추인)하는가?
  5. 그의 탈이념 노선은 이념전쟁중인 한반도에서 김정은 세력에 백기투항하겠다는 선언이다. 이념이 가장 중요한 무기인데 이를 버리면 무엇으로 싸우나?
  6. 그는 권력형 부패비리 前歷者(전력자)이다. 문재인 정권의 부패를 비판할 자격이 없다. 최근의 펀드게이트에 대하여 그는 발언권 자체가 없다.
  
  7. 그의 친호남 노선은 국민의힘이 딛고 있는 경상도 지지층을 분열, 이탈시키고, 그의 탈이념 노선은 국민의힘을 뒷받침하는 헌법수호세력의 분노를 촉발시켜 다가오는 선거에서 자기부정에 의한 自滅의 길을 걷게 만들 것이다. 이게 김종인의 노림수일진대 그는 좌파 프락치의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 대한민국 수호세력의 신념체계와 작동원리를 해체하는 임무를 띤 프락치로 보고 그렇게 대처해야 한다.
  8. 국민의힘이 살려면 먼저 김종인을 몰아내야 한다. 이것이 개혁이다.
  
삼성전자 뉴스룸
  • 골든타임즈 2021-03-04 오전 8:24:00
    김종인은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김종인을 데려온 자가 누구인가? 김종인을 비대위장으로 추대한 국민의힘 당원들은 뭐하는 것들인가? 만악의 핵심분자가 벌이는 공작이다.
  • arock 2021-03-04 오전 4:41:00
    김종인의 민주당 시절 박영선과 아주 밀접한 관계였다 합니다. 대의명분으로 정치를 하는 게 아니라, 본인의 이해관계로 정치를 하고, 親疏遠近 여부로 사람을 대하는 김종인의 성향으로 볼 때 위 글은 합리적 의심으로 여겨집니디.
  • 무학산 2021-03-03 오후 10:26:00
    "의심"이 아니라 사실일 겁니다
    김종인은 국민힘당이 잘못되면 잘못될수록 신이 나겠지요
    국민힘당이 잘못 되는 게 김종인의 존재감과 가치를 살리는 것이니
    일구월심 잘못되기를 바랄 겁니다
    여기에만 그치지 않고
    문재인과 민주당이 안하무인으로 까부는 것도
    김종인이가 뒤에서 돕고 있기 때문 일 것입니다
    이따구 인간을 차내버리지 못하고 도리어 아부나 하는 국민힘당은
    백 번 망해도 아까울 것 하나 없습니다
  • 白丁 2021-03-03 오후 10:04:00
    김종인에 침묵하고있는 그 당 의원들이 더 큰 문제. 찬탄복당파들이 주류여서 그런가…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