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재미는 지금 진행 중 입니다 浩然의 生覺  |  2020-10-18  |  조회 : 86  |  찬성 : 0  |  반대 : 0

야구로 말하자면 9회초가 막 시작 되었습니다

 

46代 美國 대선(大選) 입니다 남의 나라 이야기 같지만 우리의 입장에서는 당연히 초미의 관심사 일뿐더러 어느 분이 당선(當選) 되느냐에 따라 나라의 운명(運命) 이 좌지우지(左之右之) 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유명한 두분의 보수 우파 유튜버 께서 등장 하십니다.

 

한분은, 조선일보 대 기자를 역임 하셨고 국내 정치 뿐만 아니라 세상 이치 들아가는 중요 뉴스를 정확하고 논리적이고 냉철하게 비판 하시는 한국 정치 해설에 독보적인 존재이며 조갑제 닷컴을 운영하시는 분이시고, 한분은 미국 생활 7년을 하시고 국제 정치에 해박 하신 이춘근 박사 이십니다.

 

이 분들이 지금 미국 대선 결과에 대하여 서로의 주장이 너무나 분명하게 반대로 점 치고 있습니다 얼마나 반대냐 하면 동()에서 서(西)가 먼 것처럼 거리가 차이가 납니다.

 

조 대표 께서는 바이든을 이 박사 께서는 트럼프를 예상 하고 있습니다 조 대표는 언론 이라든지 여론 조사를 토대로, 이 박사 께서는 숨어서 침묵 하는 다수의 기독교인 들 이라고 주장 하고 조 대표는 현제 335:125로 바이든 우세 이 박사는 당선 확실한 270 표를 트럼프가 확보 했기 때문에 부동의 1 위라고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박사는 45대 선거에서 모든 사람들이 트럼프 낙선을 예상 했는데 자신만 트럼프가 당선 된다고 예언 했고 지금까지 45대 선거를 치르는 동안 4명만 재선이 안되고 다른 사람들은 전부 되었다는 강력한 주장을 펴고 있습니다 조 대표의 유투브 팔로워는 42만명 이 박사 팔로워는 30 만명 입니다

 

미국 대선은 2020113일 미국 국민들이 각 주에서 선거인단 투표를 통해 선거인단을 뽑으면서 시작됩니다. 사실상 선거인단 투표 결과에 따라 미국 대통령 선거의 결과가 정해지기 때문에 113일 선거인단 투표가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선거인단 투표 전에 자신이 어떤 후보자를 지지할 지 미리 알립니다. 그 이후 선거인단 투표를 통해 선거인단이 선출되는데 여기서 주마다 투표 결과에 따라 승자독식 방식의 선거인단을 가져가게 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텍사스 주에는 34명의 선거인단이 있는데 여기서 투표 결과가 100 : 0 이든 51 : 49 든 이기는 쪽에서 이 주의 선거인단을 모두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미국 대선 결과는 떄때로 더 많은 국민표를 받고도 선거인단 확보에서 밀려 미국 대선에서 패배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때문에 대선 일정에서 113일 선거인단 투표가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진행되는 두 분들의 해박 하시고 논리적인 주장들로 인하여 이야기는 점입가경 (漸入佳境) 속으로 여행을 할 것 같습니다

 

당락(當落) 결과 에 따라 두분중 한분은 잠시나마 유투브를 쉬게 되지 않을까 염려 됩니다 벌써부터 유투브 들 사이에서는 디스 하는 사람도 나오는데 우리는 그려려니 지켜 보며 두분께 아낌 없는 성원을 보내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생각은 어떻냐고요?

 

글쎄요 동전을 던져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浩然生覺 -

 

 


 


댓글달기

댓글달기는 로그인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내용은 100자 이내로 적어주십시오. 광고, 욕설, 비속어, 인신공격과 해당 글과 관련 없는 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로그인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