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닷컴

북한의 것이라면 똥물도 쎄쎄 이유없음  |  2025-07-12  |  조회 : 79  |  찬성 : 3  |  반대 : 0

최근 미국이 북한의 평산 우라늄정련공장에서 핵폐기물을 예성강을 통하여 강화도 앞바다로 흘려보내는 것을 발표하였다. 그런데 이상할 정도로 한국은 조용하다.

.

지난날 후쿠시마 원전에서 안전성이 검증된 핵 폐수를 방류하는 것을 가지고는 소금 사재기 쇼까지 벌이며 일본과 윤 정부를 물고 늘어지던 좌파들이다.

.

그런데 북한이 한국의 코앞에서 전혀 여과되지 않은 핵 찌꺼기를 버리는데도 이재명 정부는 지도에서 북한의 예성강까지 지우며 은폐를 하려고 한다.

.

아니 일본에는 각종 조사단 까지 파견하면서 그리도 악착하던 사람들이 북한 핵폐기물 앞에서는 입을 다무는 이유가 뭔가? 일본 핵 오염 수만 위험하고 북한의 핵폐기물은 마셔도 괜찮은 생수라도 된단 말인가?

.

참으로 종북 좌파들의 김씨 가문에 대한 충성은 비굴할 정도로 대단하다. 자기 민족의 생명까지 가져다 바칠 정도로 대단한 김일성 가문의 충견들이다.

.

사실 북한이 핵폐기물을 서해바다에 버리는 것은 평산 우라늄정련공장 뿐이 아니다. 김정일이는 고난의 행군 때부터 인민군 돼지공장건설 이라는 간판을 내걸고 우라늄 광석이 나오는 서해안 지역에 우라늄 정련공장들을 여러 개 지었다.

.

그리고는 이란에서 새로운 원심분리기술을 들여다가 대대적인 우라늄정련을 시작했으며 김정은 시대에 들어 더욱 활성화되었다.

.

즉 우라늄 광산과 정련공장은 황해북도 평산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 탈북자들이 아는 곳만 하여도 남포시에도 두개다. 그리고 평양 만경대 지역, 평북도 태천군과 구성시, 영변이다. 보다시피 모든 우라늄 가공공장들이 서해안 지구에 배치되어있다.

.

그 이유는 우라늄 광석들이 서해지구에서 나오기도 하지만 큰 강들을 끼고 서해바다로 그 폐기물들을 쉽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김일성 가문도 위험한 핵폐기물을 자기 땅에 버리기는 싫었던 것이다. 또 핵폐기물을 장기 보관 처리할만한 돈도 없다.

.

그래서 북한은 핵 폐기물을 장마철에 몰래 서해바다로 흘러 보내는 쉬운 방법을 쓰는 것이다. 이번에도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에 방류를 하다가 미국의 위성에 들켰다.

.

또 그래서 김정일은 그런 범죄들을 숨기려고 국제원자력기구에서 1993년에 탈퇴했다. 결국 그 많은 핵 페기물들이 누구도 모르게 모두 서해바다로 버려진다.

.

그런데도 한국은 그런 우라늄 정련공장들을 돌리도록 돈과 쌀을 계속 퍼주었다. 그 결과는 한국인들의 밥상에는 방사능에 피폭된 각종 물고기와 오염된 소금으로 만든 반찬들이 오르게 된 것이다. 사실 오래전부터 한국 국민들은 북한의 핵 방사능의 위험에 완전 노출된 상태다.

.

그런데도 한국인들 중에는 북한 독재자에게 충성하는 자들이 수십 수백만이다. 지금도 북한의 핵위협 속에서 살아가도록 만들어준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을 떠받들며 산다.

.

하기사 북한의 것이라면 더러운 똥물도 달게 마실 한국인들이 얼마나 많은가. 조선노동당에 입당한 자와 김일성 가문에게 충성을 맹세한 자는 얼마인가. 그 뿐인가 정치사상도 북한의 주체사상을 신봉하고 책도 김일성의 세기와 더불어를 읽고 이제는 애국가도 임을 위한 행진곡으로 하자고 든다.

.

이번에 한국의 조사기관에서 서해의 수질 검사를 했으나 매우 안전하다고 발표를 했다. 그러고는 북한에게 찍 소리도 못한다. 만약 그것이 일본의 것이라도 그렇게 안전하다고 발표 했겠는가. 아니다 그래서 김정은이는 한국을 머저리에 삶은 소대가리라고 부른다.

.

일부 사람들은 그 말은 김정은이가 문재인에게 한 말이라고 아는 척을 하겠지만 사실은 그런 간첩을 대통령으로 모시는 이 나라 국민들이 들어야 할 소리다.

.

한국 국민들은 자기 자식들에게 서해 앞바다에서 잡은 수산물을 계속 먹일 자신이 있겠는가?

.

나는 북한과 중국에게 비굴한 이재명이를 따르는 이 나라의 일부 어리석은 국민들이 참으로 저주스럽다.

.......................

2025.07.12

김태산

댓글달기

댓글달기는 로그인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내용은 100자 이내로 적어주십시오. 광고, 욕설, 비속어, 인신공격과 해당 글과 관련 없는 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로그인
  • 글쓴이
  • 비밀번호
  • 비밀번호